코스피 날아가고 있습니다...... 작성자Hi- ν Gundam|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2 작전세력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12 단타하시는 분들은 오늘 매도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아직 남은 이슈가 많아서 또 하락할가능성이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12 이럴때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6.12 BOJ 회의 이후 금리 상승에 따른 엔캐리, Fed 회의 및 금리 인상 가능성까지 겹쳤기에 다음 주 이후 외국인 수급까지 보고 추세 전환을 확인해야 진입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12 Make a difference 네 지뢰밭이 많죠. 그외에도 몆몇자금쏠림이슈도있고주식처음이면 이런장에는 아무것도안하는게 좋죠 괜히 분위기에 휩쓸리면 크게 다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2 하락의 날짜와 상승의 날짜를 알려주십시오아니다..그냥 돈 좀 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12 불타는 똥꾸 경제뉴스를 많이들으시면 ㅎㅎ주로 미연준과 트럼프발언위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2 카이레이 거기가 리딩방이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12 불타는 똥꾸 지금 미국대통령이 리딩하는중입니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6.12 불타는 똥꾸 트럼프가 리딩 주체이자 세력입니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2 36만에 판거 얼마전에 30만에 다시 샀는데 다행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