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시간 부산 사직 아시아드 모습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올랜도1번 작성시간26.06.12 사직 홈플에 무슨일 있나요?평일치곤 사람이 많긴한데, 주말 야구있거나 다른 콘서트 있을때랑 비교하면 평이하네요 ㅎㅎ 내일되야 아미의 화력이 더 체감될듯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사실상 할인행사장처럼 운영이 되고 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BTS 공연이 있는 내일까지만이라도 정상 영업했다면 좋았을텐데...라는 이야기였습니다. 공연이 저녁시간이니 점심먹고 더 많은 아미가 모여들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랜도1번 작성시간26.06.12 풀코트프레스 아 그런 속사정이 있었군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늑대의울음소리KG 작성시간26.06.12 집 여기 근천데 외출 자제해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호동동 작성시간26.06.12 전 다른 일로 부산 가는데 걱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서 모건 작성시간26.06.12 저번주에 여행 갔다왔는데 다행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2 공연이 몇시부턴데 벌써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