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거 마셔보신 분 있나요? 어떤가요?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는 바본가 작성시간26.06.12 중학교때 750미리 한병 김치람먹고 그담날은 기억이없고 이틀후 생활했어요
  • 작성자 Dylan Harper 작성시간26.06.13 지금보니 싸구려 위스키가 아닌 싸구려 럼이었군요
  •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13 ㅠㅠ
    대학 1학년 1학기 중간고사 마지막 시험 전날, 도서관에 공부하러 가는데 잔디밭에서 술을 마시던 선배들이 양주 있다고 꼬시길래 '조금만...'하고 자리에 끼었다가 필름이 끊겼어요. 과실 테이블에 피자를 만들고, 소파에 앉아서 하늘에다 침 뱉고(하늘에 뱉은거니 다시 제 얼굴로....)
    보다 못한 선배들이 지하철까지 데려다줬다는데, 의식이 깨어난 것은 육교 위였어요. 볼에 바람이 느껴져서 정신을 차렸는데 육교위에 서 있고, 앞에는 '애경 백화점' 간판이... 구로역이더군요. 아줌마가 비질을 하며 눈앞을 지나가고...

    나쁜 선배들
  •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하늘에다 침 뱉는 거에서 터졌어요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