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직 현재 상황 작성자풀코트프레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2,21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시 BTS 공연 예정퇴근하시는 부산 분들이쪽은 피해가세요~가까우면 저녁먹고저쪽으로 산책가서아미 구경하고 싶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타매니야당 | 작성시간 26.06.12 여긴 퇴근시간에 원래저렇게 막혀용 답댓글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람도 많이 몰리니까요~경찰에서 안전문자도 날라오고요~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2 BTS ㅎㄷㄷ 작성자No.15 Vince Carter | 작성시간 26.06.12 B-부산T-퇴근길S-사망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12 와따메...장난없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