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부산 사직 현재 상황

작성자풀코트프레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2,215 목록 댓글 5


7시 BTS 공연 예정

퇴근하시는 부산 분들
이쪽은 피해가세요~

가까우면 저녁먹고
저쪽으로 산책가서
아미 구경하고 싶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타매니야당 | 작성시간 26.06.12 여긴 퇴근시간에 원래저렇게 막혀용
  • 답댓글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람도 많이 몰리니까요~
    경찰에서 안전문자도 날라오고요~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2 BTS ㅎㄷㄷ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No.15 Vince Carter | 작성시간 26.06.12 B-부산
    T-퇴근길
    S-사망
  •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12 와따메...장난없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