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2
회를 하필이면 홍어를...홍어빼고 다먹는디
솔의눈
굴
홍어 빼고 더 호호
-
작성자산못타는산악인
|
작성시간
26.06.12
님, 맞을래요?
-
작성자쿠니미히로
|
작성시간
26.06.13
솔의눈 바이럴이네
-
작성자씩스맨
|
작성시간
26.06.13
전 냄새를 못맡아서인지 홍어를 그리 좋아하는데, 주변 사람들은 '보통'은 못먹더군요. 어느 모임이나 조직이든 과반수가 홍어를 못먹는 거 같더라고요.
-
작성자쥐띠용
|
작성시간
26.06.13
속을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