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조]리서치웰) 민주당지지층 김 47.9 정 21.6 송 17.9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2 밖에서 잠깐 뉴스보는데 온통 김민석 밀어주고 있더군요.
  • 작성자 kirt2050 작성시간26.06.12 리서치 웰 뉴이재명 믿을게 못되는 조사에요
  •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12 당원투표에서 정청래 승
  • 작성자 블루라이온 작성시간26.06.12 한동훈 급상승 ㄷㄷ
  • 작성자 페니no1 작성시간26.06.12 민주당 지지자? 당원한테 해야 의미있는거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2 뉴데일리.. 목적이 뻔해보이네요
  • 작성자 스팅아이즈 작성시간26.06.12 정청래 책임지고 내려와야지
    연임한다 나오면 분열만 불날듯
  •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2 언론들
    신났네
  • 작성자 건군 작성시간26.06.12 유시민작가님이 말씀이 떠오르네요.
  • 작성자 페니쫑 작성시간26.06.13 ㅋㅋㅋ 뉴데일리에서 미는게 김민석이라는거죠?
  •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13 뉴데일리.... 요즘은 오마이나 한겨레도 여조 거지같던데요.
    저런 곳이 김민석을 민다면 김민석 나가리 확정이군요.
  • 작성자 운수대통^^ 작성시간26.06.13 ㅋ이런거보면 확실히 민석총리는 얍삽하네요.
    총리 초반엔 진짜 응원했었는데..
    대통령 앞세워놓고 자기정치공작만하며
    민주당분열만 내며 지선까지 말아먹고 자기라이벌을 제낄려고만 애쓰는 느낌남!
    뭣보다 티가나!
    의리도 없는 느낌이라 싫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0304LAL^-^누룩이 작성시간26.06.14 반대로 생각히는 사람도 반입니다 조국 3등을 왜했겠어요 김어준 유시민 정청래 최욱 싫어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운수대통^^ 작성시간26.06.14 0304LAL^-^누룩이 민석총리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있을수 있죠~
    근데 그게 반이나된다고 보는건 무슨근거일런지..
    뭣보다 정기초 민석총리한테 기대감이 높다가 지지부진한 검찰개혁과 청와대행보가 맘에 안들어 얘기한거가지고..조국이 3위된거나 김어준.유시민.정청래.최욱싫어하는 사람많다까지 왜 가져오시는건지요~

    이번 당원 투표가 보여주것죠모~
    개인적으로 민석총리 이번에
    총리역할착실히하다 서울시장나와서 오세훈꺾고 서울시장되믄 대통령도 가능하겠다 기대했던1인데
    행보보니.. 전 기대 접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