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월드컵 한국 대 체코 경기 보러 간 카리나 인스타

작성자카이리무빙|작성시간26.06.12|조회수7,064 목록 댓글 10

카리나가 승리요정이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패스하고 골넣으면 득점이라는건 알지않읗까요? ㅎㅎ 몰라도 즐기면 되죠 ㅎㅎ
  • 작성자와따따뚜겐 | 작성시간 26.06.13 어린나이에 저렇게 다양한 경험하는건 부럽네요.
  • 작성자비요뜨 | 작성시간 26.06.13 선수님들;;;;;; 얼마나 불편러가 많으면 저런 표현을 썼을까
  • 작성자kertesz | 작성시간 26.06.13 이쁘긴 한데 이마 보이는게 훨 이쁜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파이팅아이버슨 | 작성시간 26.06.13 완전 동감합니다.
    장원영도 마찬가지로 앞머리 없는게 훨씬 세련되고 이뻐 보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