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가 승리요정이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패스하고 골넣으면 득점이라는건 알지않읗까요? ㅎㅎ 몰라도 즐기면 되죠 ㅎㅎ
-
작성자와따따뚜겐 작성시간 26.06.13 어린나이에 저렇게 다양한 경험하는건 부럽네요.
-
작성자비요뜨 작성시간 26.06.13 선수님들;;;;;; 얼마나 불편러가 많으면 저런 표현을 썼을까
-
작성자kertesz 작성시간 26.06.13 이쁘긴 한데 이마 보이는게 훨 이쁜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파이팅아이버슨 작성시간 26.06.13 완전 동감합니다.
장원영도 마찬가지로 앞머리 없는게 훨씬 세련되고 이뻐 보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