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복잡한 요즘 가보면 좋을 '마노커피하우스 종로'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3 3년전에 시민센터 가봤었는데 생각보다 잘 해놨더군요.건립할때 소액기부도 했었는데 보람있다 싶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기부하셨군요. 덕분에 잘 쉬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wenty-two 작성시간26.06.13 노무현시민센터 가보니 기부자들에게 또 좋은 추억거릴 제공해줘서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봉하마을도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정말 잘 해 놨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13 여기 너무 좋죠. 저희 가족도 원서동 나들이 자주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도 자주 갈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14 마침 노무현 시민 센터와 관련된 글을 쓴 참이었는데, 여기도 있었군요. 센터 앞까지는 가봤는데 들어가볼 걸 그랬어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