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존박 -리센느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263 목록 댓글 5

https://youtube.com/shorts/13PnJZvnIsM?si=CybOaVRRsm_UOQ6i

https://youtu.be/TerU2JparyE?si=0eiOvSG92Kyqdj6M


와 존박의 러브어택 쥑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멜로 앤쏘희 | 작성시간 26.06.14 위플래쉬도 기깔나게 커버하더니..
  • 작성자Insector | 작성시간 26.06.14 존박 출세했네 리센느도 영접하고
  • 작성자아차산웅담 | 작성시간 26.06.14 존박 진심으로 노래 잘하는것 같아요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4 편곡이 기가 막히도라구요 나중에 피처링 가자
  • 작성자기구 | 작성시간 26.06.15 왜 존윅으로 읽혔을까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