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리센느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26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13PnJZvnIsM?si=CybOaVRRsm_UOQ6ihttps://youtu.be/TerU2JparyE?si=0eiOvSG92Kyqdj6M와 존박의 러브어택 쥑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멜로 앤쏘희 | 작성시간 26.06.14 위플래쉬도 기깔나게 커버하더니.. 작성자Insector | 작성시간 26.06.14 존박 출세했네 리센느도 영접하고 작성자아차산웅담 | 작성시간 26.06.14 존박 진심으로 노래 잘하는것 같아요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4 편곡이 기가 막히도라구요 나중에 피처링 가자 작성자기구 | 작성시간 26.06.15 왜 존윅으로 읽혔을까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