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화의 심각성 (옆동네 글 링크) 작성자씩스맨|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두르케 작성시간26.06.14 진짜 혐오스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4 진짜 가서 저런글 제목 보는거 자체가 끔찍해요 정상?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욱스★ 작성시간26.06.14 극우 떠나서 기본적인 말투 예의가없죠.. 그런데서 계속 생활하다보면 비슷해질테고 쇠뇌당할테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Unsung Peter Pan 작성시간26.06.14 세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시간26.06.14 정치적 개념 차이 혹은 연령에 따른 세대 차이는 오래전에 떠났고, 정상과 비정상 사이에서 비정상에 관대한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다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4 저들을 틀림이 아닌 다름으로 인정해달라는 사람들이 많이 있던데어떻게 그게 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씩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그게 상대주의지만 상대주의도 한계가 있어요. 보편적 원리를 어겨서는 안됩니다.이재명을 비판하는 건 민주주의 내에서 얼마든지 가능하죠.. 그런데 이재명이 윤석열의 내란보다 더 나쁜 짓을 저질렀는데 그게 대북송금이다? 그건 다름이 아니고 틀림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XiC_KR 작성시간26.06.15 글 올린 추억이 있어 버티고 있다가 운지라는 표현이 버젓이 남아있는 거 보고 정 떨어져서 결국 탈퇴했습니다. 멀리 가버렸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