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원은 이틀째 개쳐발리는중 작성자[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4세트 말이되나요?? 진짜 도란 어떡하지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taBarbara 작성시간26.06.14 젠지 개 삽질…3용 내주고 경기도 내주고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6.06.14 티원이 올라가네요. 니달리픽은 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taBarbara 작성시간26.06.14 시비르 안고르고 미포 고르더니 ㅋㅋㅋㅋㅋ 개못하는 룰러.. 그냥 져라… 젠지는 앞으로 룰러 계약기간동안 개암울할듯… 올해 월즈는 그냥 물건너 갔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인배 작성시간26.06.14 도라가스를 풀어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ntaBarbara 작성시간26.06.14 류는 젠지 오니 밴픽 개 암울하게 하네… 시비르 픽 안하고 미포를 픽하지 않나..그냥 룰러는 강팀 원딜들한테 다 따이는…올해 젠지는 안봐도 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려 작성시간26.06.14 으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son.Kidd 작성시간26.06.14 또 이런 설레발을 ㅠㅠㅠ 글 조만간 올릴게요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ㅋㅋㅋㅋㅋㅋㅋ저도아내한테 지금피자쐈습니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14 기인, 쵸비가 저렇게 무서운데 룰러가 맨땅에 쌍권총 버리는거 말곤 하는게 없고 케리아랑 오너가 진짜 미친듯이 잘하네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antaBarbara 작성시간26.06.14 시비르 고르면 청소기라도 하고 한타에서 역할할텐데… 뭘 믿고 시비르 안하고 미포하는건지… 진짜 팀의 민폐수준인데.. 저런 원딜 3년이나 계약했으니…망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부두술 오늘도 해냈다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ason.Kidd 작성시간26.06.14 저까지 혹하게 하시구...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 역레발은 역시 진심이 들어가야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