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생각머리가 없는 탁상행정인지
아니면 뭔가 구린구석이 있는 짓인지-
기사자체는 얼마전에 언뜻 봤었는데..
관계자라는 양반 인터뷰 멘트보니 더 빡치네요=_=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섭 작성시간 26.06.15 굳이 저기다 강아지 수영장을 만들어야 하는지....진짜 제정신 아님;;
-
작성자SenesQ 작성시간 26.06.15 법적으로 운운 하는 꼴 참 보기 싫네요.
-
작성자만성피로 작성시간 26.06.15 제주도는 본인들의 장점이 뭔지 아직도 모르는건가??
-
작성자Fluke 작성시간 26.06.15 반려 동물 수영장을 위해서 하천에 시멘트를 발랐다 X
누군가 돈을 해처먹기 위해서 하천에 시멘트를 들이부었다 O
지금도 전국적으로 끈임없이 벌어지는 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