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비자받기 어려워서 좋다는 영국인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4 이런거보면 조선족이나 중국애들은 무슨 비자로 지내는건지 볼때마다 신기함. 역시 돈 많은 애들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4 조선족은 해외동포비자라서 국적은 중국이지만 다른나라사람들에 비해서 취업비자 받기가 쉽다고 전에 같이 일한 조선족 형님 누님들이 말해줌고려인 조선족 그리고 독립투사 집안 외국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4 이 영국 놈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려 작성시간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arl the Goat Manigault 작성시간26.06.14 이날 피터의 대활약!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lution 작성시간26.06.14 ㅋㅋㅋㅋㅋㅋ 피터 재밌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14 멕시코와 영국의 전쟁ㅋㅋㅋ라이브추천드려요 꿀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아라바레아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 겁나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ol_Guy 작성시간26.06.15 피터랑 맥히코 친구 스팀팩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