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틀어준 교사를 색출한 교장에 성명문 낸 고등학생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nimalC8 작성시간26.06.15 우리아들학교는 핸폰으로 몰래보다 선생님이 결국 티비 틀어줘서 다같이 봤다던데 ㅎ 넘 빽삑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5 그래도 월드컵은 봐주자 교장아라떼는 학교 직장에서도 그 시간엔 수업이나 일 안하고 같이 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rtime3 작성시간26.06.15 다같이 응원하며 연대감도 느끼는 일도 중요한 교육이죠. 국영수만 교육이 아니다 이 교장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sheltree 작성시간26.06.15 94 미국 월컵 때 대부분 학교에서 틀어줘서 보지 않으셨었나요? 그것도 엄청 작은 티비였었는데 재밌게 보며 응원했었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6.06.15 학교에 티뷔는 물론이고 선풍기도 없었...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언코브라 작성시간26.06.16 SenesQ 94 월드컵때 친구가 집에서 TV 가져와서 학교에서 봤습니다. ㅋㅋ 추억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anksReggie 작성시간26.06.15 저 학교도 참 빡빡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고에이스 작성시간26.06.15 초등이지만 체코전 수업 중 잠깐 틀어준 교실이 있었나본데 민원이 들어왔다고 점심시간 이외엔 틀어주지 마라고 메세지 왔더라구요. 요샌 참 다들 너무 빡빡해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BILLUPS 작성시간26.06.15 교장 지학생때는 봤으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tthew 작성시간26.06.15 중고등학생때 선생님들의 배려로 봤던 월드컵 평생 선물같은 순간이었는데 색출하는걸 보면 학교 분위기가 어땠을지 눈에 훤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ichwooks 작성시간26.06.15 이정도는 좀 보고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디어국대4번이승현 작성시간26.06.15 색출? 무슨 범죄자 수색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더KIDDy 작성시간26.06.15 94년 월드컵 기억나네요. 서정원의 동점골에 환호하고 전교생이 황선홍을 욕했던... 선생님들은 '당연히' TV켜주고 교무실가서 선생님들끼리 경기 봤는데... 시대가 많이 변하긴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