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16 에효- 정말 그러면 안돼요.
부부는 '의리'로 사는 거잖아요.
부부가 무슨 사랑이냐 의리지! 이런 등신 같은 소리가 아니고요.
가장 중요한 관계에서 의리가 정말 중요하다고요.
내가 가장 어렵고 잘 보여야 하는 사람에게 하듯이 내 배우자에게 해야 하는데,
내 남편의 어머니가 남편을 잃었고,
내 남편은 아버지를 잃은 상황에서 그걸 같이 슬퍼하지 못하고,
돈 얘기가 먼저 나오면 상대방은 그 관계 자체가 너무 절망적이잖아요. 허무하고요.
아주 슬픈 얘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