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운자로 시작했습니다.

작성자모난동그라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위고비 1년 4개월차 입니다.
    98kg -> 76kg 이고 골격근은 8kg 정도 줄었어요. 현재는 1.6정도로 낮춰서 유지하는 중입니다.

    짧게 맞고 끝나면 똑같이 요요옵니다.
    목표체중 도달하시면 식사습관들이 유지될 때까지 농도 낮춰서 유지하시는거 추천합니다.

    그리고 근력운동 꼭 같이하셔서 건강하게 빼세요!!
  • 답댓글 작성자 모난동그라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앗. 제 현재 몸무게랑 목표하고 있는 몸무게가 똑같으시네요. 1년 생각하고 시작했는데, 좀 더 길게 봐야겠어요. 헬스는 재미없단 생각에 햬본 운동은 농구, 수영, 탁구 정도인데 이제 나이도 있으니 근력운동 좀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모난동그라미 저도 목표체중은 1년 걸렸어요.
    다만 식습관 바꾸는게 쉽지 않아서 아직 유지 중이고요.
    전 그냥 계속 맞을 생각도 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모난동그라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작성자 1년 넘게 맞으시면서 힘드신 건 없으셨나요? 식단은 주로 어떻게 드시고 계세요?
  •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모난동그라미 식단은 현미밥 말고는 따로 안했어요. 혼자살다 보니 배달 아니면 직접 해먹는건데 해먹는건 대부분 고기였습니다. 식단까지 고생하면서 할거면 돈써서 주사맞는 의미가 없는거 같았어요.

    저는 3개월 차 정도까지 소화불량 말고는 문제없었어요. 소화불량은 결국 식사량이 줄어들면 괜찮아 집니다
  •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시간26.06.15 지금 7개월째 투약중입니다
    7.5는 두달째구요
  • 답댓글 작성자 모난동그라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 그럼 2.5 한달하시고 5 네달하시고 7.5로 넘어가신걸까요? 실례가 안된다면 몇kg 감량하셨는지 여쭤봐도?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딩요돌이 작성시간26.06.15 수영으로살뺀사람 찾기가힘들데요 엄청식욕을부른다구 ㅋ 마운자로 하시면 단백질위주로안드시면엄청피곤하실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 모난동그라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평일 강습 땐 몰랐는데, 배워보니 재밌어서 주말 개인강습 신청해서 빈속에 2시간 연속으로 수업받고 샤워실에서 쓰러지고부터는 수영 가기전후로 뭘 엄청 챙겨먹게되더라구요. 단백질 많이 먹어야겠네요. 고기고기고기!
  • 답댓글 작성자 딩요돌이 작성시간26.06.15 모난동그라미 체지방을에너지원으로쓰도록유도하시고 그러면 피로감이적습니다 단백질위주로드시면 몸에서 지방을에너지원으로주로사용한다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샷 클락 작성시간26.06.16 모난동그라미 단백질도 중요하지만 통풍도 조심하세요. 통풍걸리면 너무 너무 고생할수 있습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 모난동그라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샷 클락 통풍 얘긴 첨 들었는데, 조심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airtime3 작성시간26.06.15 와이프가 근력운동 열심히 하면서 마운자로 맞더니 엄청난 효과를 봤습니다. 지금 운동하는 재미에 빠져서 계속 건강해지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모난동그라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근력운동 중요! 퇴근하고 동네 헬스끊으러 가야겠네요^^
  • 작성자 MC홍댕 작성시간26.06.16 작년가을에 120에서 시작해서 지금 95네요 아직 매주 맞고있고요 90대에서 살짝 정체기인 느낌이긴합니다 혈압 등 수치는 다 좋아졌고요 이거 맞고나서는 하루 3끼까진 굳이 이렇게 되고 보통 하루 1~2끼먹네요
  • 답댓글 작성자 모난동그라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1년 20kg가 목표이긴 한데, 혈압이랑 다른 수치도 좋아진다니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