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얘들아~ 월드컵 보자” 수업 대신 축구 튼 교사…“평생의 추억” vs “학습권 침해”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3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ThanksReggie 작성시간26.06.16 저는 2002년 월드컵이 고2 때였는데, 이탈리아전을 교실에서 보고있을때도 한명은 축구를 안보고 공부하더라구요..그런데 그 친구는 결국 수능 망치고 재수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 Fall to Fly 작성시간26.06.16 ThanksReggie 저도 재수하긴 했습니다ㅋㅋ 그 친구는 서강대 갔네요
  • 작성자 ThanksReggie 작성시간26.06.16 진상 학부모 중 한명이 좀 높은 사람인가봐요. 저러니 교장이 저지랄을 하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