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월드컵 보자” 수업 대신 축구 튼 교사…“평생의 추억” vs “학습권 침해”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ThanksReggie 작성시간26.06.16 저는 2002년 월드컵이 고2 때였는데, 이탈리아전을 교실에서 보고있을때도 한명은 축구를 안보고 공부하더라구요..그런데 그 친구는 결국 수능 망치고 재수하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all to Fly 작성시간26.06.16 ThanksReggie 저도 재수하긴 했습니다ㅋㅋ 그 친구는 서강대 갔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anksReggie 작성시간26.06.16 진상 학부모 중 한명이 좀 높은 사람인가봐요. 저러니 교장이 저지랄을 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