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속보] '유동성 위기' JTBC, 법원에 회생절차 개시 신청

작성자태섭|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hoot as Ray 작성시간26.06.15 종편 발 신호탄인가요 ㄷㄷ
  •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5 돈도 없는 주제에 왜 월드컵/올림픽 단독중계에 그렇게 질렀는지 원...
    혹자는 어차피 사정 어려워진 JTBC의 '마지막 발악'이라고 하던데, 이게 사실이라면 '일확천금을 노린 빚쟁이의 투기'와 다를바가 없으니 그건 그거대로 지탄받아야겠지요.
    여담으로, 장르만여의도 채널의 채 기자가 직장 없어질까봐 걱정하고 있으니깐 정영진이 "채 기자는 내가 어떻게든 자리 찾을 수 있도록 해줄테니 걱정 마라"고 하는데, 아마도 JTBC 없어지거나 하면 삼프로 계열에 넣어주겠다는 말이겠죠. 든든하겠어요 (@_@)
  • 답댓글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5 다른데보니 월드컵/올림픽은 어차피 망해가던 jtbc를 살리려고하는 하나의 도박으로 베팅한건데..그게 잘 안된거라고 하네요..
    그동안 쌓여왔던 드라마 예능 제작의 단점이 켜켜히 쌓아진게 아닌가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5 Lakers&Eagles 지들이 살려고 도박했는데 공중파 3사가 합심해서 월드컵 니가 다 해라 시전해버리니 jtbc는 완전 새된거죠 너무 큰 도박이고 자충수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5 쿨내나는탐슨 그렇긴하죠..아무리 급해도 그런 도박은 하는게 아니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5 Lakers&Eagles 그래도 jtbc 뉴스는 좋아했는데 뉴스만이라도 어떻게 독립적으로 못살릴련지...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5 아는형님 원툴, 나머진 다 망했는데 결국 이리되네요
  •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5 냉부 비정상회담 마녀사냥등 좋은 예능 많이 만들었었는데 tv조선 따위는 괜찮은데 jtbc가 훅가는게 좀 그렇네요
  • 답댓글 작성자 airtime3 작성시간26.06.15 중앙쪽이 SLL중앙을 필두로 대대적인 투자를 했는데 시장 상황이 여의치 않게 되면서 어려워졌고, 중계권으로 이를 뒤집어 보려했으나 결과는 다들 아시듯 악수가 되었죠. 조선이나 동아는 보도 중심으로 안정적인 컨텐츠에만 집중하면서 비용을 관리하면서 꽤 쏠쏠한 현금흐름을 계속 창출하고 있죠.
  •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15 관련 자회사들 일본 미디어들이 헐값에 사들이겠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