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갈리는 햄버거 작성자얼음귀공자|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arcusJ 작성시간26.06.15 노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나믹간지멜로 작성시간26.06.15 근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ichwooks 작성시간26.06.15 예전에 피시방에서 많이 먹었었는데 요즘은 어떤맛인지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천박 작성시간26.06.15 빵은 요새 좋아졌는데 그놈의 패티가.. 패티가 진짜 맛없어요 ㅜㅜ 닭대가리 말고 돼지고기만 들어간거로 골라도 패티가 그지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5 버거킹이 근처에 있다면 그게 더 쌉니다 편의점 햄버거는 버거킹이 없어서 배는 고프고 그래서 먹는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배고프면 먹어야죠 딱 거기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5 편의점 햄버거도 종류가 엄청 다양해졌습니다제 돈을 주고 먹는 일은 잘 없지만지인을 통해 몇번 얻어먹어봤는데짤 같은 스타일도 요샌 드물어졌고 크기나 맛이 예전의 그 햄버거가 아니더군요렌지로 가열해야 하는 방식은 한계가 뚜렷해서.. 페스트푸드와의 격차를 좁히긴 어렵지만 이제 가성비는 편의점이 좋아보입니다욕 먹어가면서도 단종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얼음귀공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