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유시민 노무현 재단 떠나네요

작성자kirt2050|작성시간26.06.15|조회수2,923 목록 댓글 21



뭔일이 일어나것 같은 분위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인신선 | 작성시간 26.06.16 22222 ㅠㅠ
  • 작성자airtime3 | 작성시간 26.06.15 유시민의 비평이 필요합니다. 뉴재명이란 것들 때문에 환장하겠네요.
  • 작성자건군 | 작성시간 26.06.15 편히 지내셨으면 하는 바램도 있지만
    이대로 버리지 마시기를 바램도 있습니다.
  • 작성자미카엘 요르단 | 작성시간 26.06.15 뭐 이로서 곽상도는 공천 받아도 떨어질거라 봅니다. 경선하면 당연히 질거고
  • 작성자Dr.M | 작성시간 26.06.16 정계로 다시 나오면 좋겠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