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두 페북 : 노무현재단을 떠나는 유시민 작성자태섭|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노무현 재단에 대한 비난 비판이 국힘, 극우 쪽이 아닌 뉴이재명 쪽에서 나온다는 게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약산 작성시간26.06.15 진짜 열받네.. 하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5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5 여러모로 '진짜 국힘 해체'에 대한 기대감을 가졌었는데...적어도 정치에 있어서는 '대한민국 원위치' 중이군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5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5 국힘이 44프로 ㅋㅋㅋㅋ 역시 윤상현 말이 맞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5 문재인에서 이제 노무현까지 올라가는군요 잘하면 김대중까지 올라가겠어요 이제 위험신호를 넘었어요 이정도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15 전 또 예전에 총선 예상을 했다가 그 파장때문에 비평을 접는 그 비슷한 건 줄 알고 걱정했는데, 좀 더 제대로 하겠다는 말씀이군요. 응원합니다, 문조털래유욱!! 이 표현은 이제 조롱이 아니고 제가 응원하는 진영의 대표 주자들입니다. 오히려 자랑스럽게 사용할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5 자신의 이익을 침범하면 눈이돌아서 막말이 나오죠, 이 기준으로 보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15 분통이 터지네요. 못난이 때문에 유시민이 모욕을 당하는 느낌이라... 어휴 정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성피로 작성시간26.06.16 저쪽 인간들이 원하는데로 참된 인물들이 뭉치지 못하게 여론을 조작하고 이간질 시키고.. 그 안에서 기회주의자들은 본인의 영리를 꿈꾸고. 개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