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 26.06.15 이야 진상어머니...
-
작성자씩스맨 작성시간 26.06.15 우진 엄마? ㅎㅎ 착해보이는 양반이 저렇게 표독스럽게 연기하길래 50분 드라마 한 편에서 참 극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구나 했습니다. 저 편의 주인공은 김무열 진기주가 아니라 우진이 부모님들...^^
-
작성자둠키 작성시간 26.06.15 저러니 툭하면 애 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ㅡ라고 할수밖에..
그런데 1화 보면 고 송영규배우 나오시길래 찍은지 오래 되었나보다 했었거든요
아마도 이 작품 찍고 나중에 다플 드라마 찍었나봐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혹시 이분 사랑의 불시착에서 초롱이랑 같이 손예진 비서분 아니었나요? -
작성자Insector 작성시간 26.06.16 우진 어머님 연기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현직 교사로써 드라마보다 중증 내상 입을 뻔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