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바나나를 흐르는 물에 씻어줘야 하는 이유 작성자버려|작성시간26.06.15|조회수5,372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old My Own | 작성시간 26.06.15 아..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15 오오 ㅋㅋ 추천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16 이미지 확대 작성자만성피로 | 작성시간 26.06.16 전 저 꼭지 부분을 가위라 다 잘러서 버려요. 저기에 초파리알들이 있다고 해서. 확실히 벌레가 없어지더라구요. 작성자위너 | 작성시간 26.06.17 저는 핸드솝 까지 짜서 씻어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