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5년만에 교복을 입어본 리포터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5 몸매가 좋으시네요
  •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5 이쁘긴하다몸매가좋다면...이란 나쁜생각을ㅜ
  • 작성자 Hold My Own 작성시간26.06.15 이슈를 생각하셧을텐데.. 과연.ㅋㅋ
  •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5 어른은 이래도 되는데
    애들은 이러면 되겠냐는 이야기에 대해 어른들이 생각을 해줄 필요가 있겠습니다

    물론 외모.. 중요하죠

    대한민국이 외모에 미쳤고 미칠만도 하겠다 싶지만 이건 분명히 과도한 다이어트로 이어지고 성장기 아이들이 과도한 다이어트를 해서 좋을건 없으니까요
  • 작성자 정대만 작성시간26.06.16 어차피 교복은 일년에 한두반 밖에 안입어요. 어차피 행사복 정도로 쓰이는거 생각하면 편한것 보단 이쁘게 입는것이 크게 문제 있을까 싶네요. 군복으로 치면 예복, 정복은 전투 상황에 적절하지 않지만 어차피 전투 시 전투복 입으니 상관 없듯이요.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6 아 요즘 학교들 교복 거의 안입나요?

    자녀가 없어서 몰랐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 MJ.DW.DR.BG.DM 작성시간26.06.16 학교마다 다른 것 같습니다.

    저희 애들 다니는 학교(중학교, 고등학교)에서는 복장규정을 아주 엄한 정도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단속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16 저희딸 특성화고 매일 입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