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국민 사과' JTBC 회생 절차 개시.."빚 갚을 방법 못 찾아" '법카'까지 막혔다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5 아니근데대체어케하면 방송사가..
  •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5 올해 JTBC 마라톤 신청했는데...ㅠㅠ
    취소되려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슬기❤️ 작성시간26.06.15 올해는 개최한대요. 내년은 미확정이라는 얘기가 돌더라고요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5 사실상 망했네요
  •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5 메가박스로 다 말아먹은거였나..
  •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5 아니 그럼 월드컵은 저지경인데 왜 한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중계권 재판매랑 광고판매로 반전을 노린것 같은데 망한것 같아요
  • 작성자 3점마스터 작성시간26.06.15 월드컵 까지만 부탁할게
  • 작성자 슬기❤️ 작성시간26.06.15 보도 방침도 선을 넘지 않고, 보통 컨텐츠도 잘 뽑아내는데도 경영이 쉽지않네요. 정작 자극적이고 갈등, 혐오 조장하는 티비조선은 잘나가고…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티비조선이나 mbn은 tv의 주시청층인 노령인구를 타겟으로 하는 트로트 프로그램으로 재미를 많이 본 것 같아요. 트로트 이외의 드라마나 예능에 큰 제작비를 들이지도 않고요. 그래서 jtbc를 제외한 종편채널들은 적자가 아니라고 하고 jtbc는 예능이랑 드라마를 좋은 퀄리티로 뽑아내도 젊은 사람들은 티비를 그다지 보지않고 그게 수익으로 이어지지 않나봐요.
  • 작성자 BLUE DENVER 작성시간26.06.15 콘텐트리.... IP들이 꽤 많은데 단독소유일려나요? 회생을 위해 큰 할인폭으로 빠르게 세일즈하진 않을지....?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다른 뉴스를 봤는데 적자를 해결하려고 이미 자회사인 스튜디오 룰루랄라라고 하는데에 인기 ip들을 400억쯤에 팔았다고 하네요. 다 팔았는데도 답이 없나봅니다
  • 작성자 로라로라 작성시간26.06.15 정상화 안되면 어떻게 되는건가요? 팔려서 회사 주인이 바뀔 수도 있나요? 최악으로 채널이 없어질 수도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지금 방미통위가 종편 재승인심사하는데 평가사항에 재무 부문도 포함되어있어서 이거 통과못하면 미래가 불투명해보이네요
  • 작성자 2022 작성시간26.06.15 jtbc는 아직 회생철차 들어간게 아니긴한데... 에스엘엘중앙도... 근데 자기네들끼리 채무보증 서준게 많아사 결국 다 비슷한 상태가 될거 같네요;
  • 작성자 나는 바본가 작성시간26.06.15 종편 사라지자
  •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16 하 tvn이랑 jtbc가 최애 드라마채널인데;; 부부의세계 이태원클라스 등등등 예능 아는향님은ㅠ 그럼 티빙도 망라는건가;; 구독중인데
  • 작성자 덩커데이비스 작성시간26.06.16 냉장고를 부탁해~~
    이것만 보는데
  • 작성자 bigdog43 작성시간26.06.16 마라톤 할수있으려나요...신청해놧는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