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건군 작성시간26.06.15 노사모 창단멤바(전 40대니까 멤바)였던 제 친구도 최근엔 이젠 노무현을 놓아줘야한다고 하거라고요. 전 사실 좀 혼란스러웠습니다.
이 친구덕에 올바르게 정치를 바라볼수있다고 항상 고마워했었는데..
우리가 노무현대통령을 잊지않고 기억하며 현시대 정치인에게 노무현정신, 민주당정신, 민주주의를 요구하는것이 잘못된가요?
그래서 2030세대들이 민주당혐오가 됐나요?
고인에 대한 조롱, 혐오를 만들고 육성했던 쓰레기들은 비난대상에서 빠져있고 왜 우리끼리만 이렇게 치열하게 갈등을 해야하는지도 이해하기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