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호르무즈 통항 수수료 징수권 인정"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asy Shot 작성시간26.06.15 이게무슨...??????? 지네가 뭔데 인정을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겨라 동해야 작성시간26.06.15 -인정? -어 인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6.06.15 전쟁왜했니..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15 중동 패권을 이란에게 부여한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미 라니스터 작성시간26.06.15 이러면 굳이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중동산 원유는 많이 살 필요없는거 아닌가요??? 미국산 원유 수입량이 늘어 나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ylan Harper 작성시간26.06.15 중동산 원유는 정제후 수출하는 양이 엄청 많고 우리나라에선 중요한 산업이라 줄일수 없울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염을 두려워하랏! 작성시간26.06.15 기름이 똑같은 기름이 아니라고 들엇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5 게다가 비싸요미국산은애초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스텝한거니 작성시간26.06.15 미국산 원유에서는 좋은 기름을 뽑을수없는걸로 압니다. 중동산이 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찬 작성시간26.06.16 미국산은 경질유고, 중동산은 중질유입니다. 우리나라 정유사들은 대부분 중질유를 크래킹하는데 맞춰져있어서 미국산 원유 들여오기가 힘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찬 작성시간26.06.16 나스텝한거니 사실 품질만 따지면 미국산 원유가 최고입니다. 다만 우리나라 정유사들 원유 크래킹하는 시설이 중동산 중질유에 맞춰져 있어서 미국산 크래킹하면 효율도 안나오고 고장나기도 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5 나중에 통행료 재협상하는것도 일이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5 무슨 소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5 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5 니들이 짱이다지들끼리 정말 잘 논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 바본가 작성시간26.06.15 목적이 이거였군 돈밬에 모르는 도람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디어국대4번이승현 작성시간26.06.16 똥은 지가 싸질러놓고 피는 동맹국들이 보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binson50 작성시간26.06.16 <이란매체>라는 부분도 신경을 썼으면 합니다...혁수대의 잊김이 들어간 이란 내부 선전용 언론은 저렇게 이야기할수밖에 없는 구조일꺼라...팩트와는 다를수도 있다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