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jpg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6 저게 무슨 말인가요?bmi?
  • 답댓글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16 체질량지수로 22,23이면 정상중의 정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6 cu@heaven 말씀을 들으니 저도 죽빵맹이 한대 갈기고 싶어지네요...
  • 작성자 MC홍댕 작성시간26.06.16 미용으로 한번 두번정도 맞으려고 하니 그르지 맞는 사람도 문제지만 그사람들한테 처방해주는 의사가 전 더 큰 문제라고 봐요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원래 당뇨병 치료제였다는걸 다들 망각..
  •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6 대한민국에서 제일 쉽게 처방받고 제일 싸게 약 살 수 있는 종로 5가가 문제죠

    거기선 서로 안면을 트면 약을 택배로도 보내줍니다
    아주 음성적으로 신고 안당하려고 신뢰가 충분히 쌓여야 하지만 몰래몰래 의약품을 택배거래 하는 약국도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쿨내나는탐슨 
    처방 없이는 살 수 없는 약입니다

    말씀하신 불법유통은 지금 시스템에서는 의사가 끼지 않으면 불가능해요
  • 답댓글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16 불타는 똥꾸 그쵸
    처방약을 약사가 구매자 뭘 믿고 그냥 보내줄리없죠
  • 작성자 신부 작성시간26.06.16 1년 전에 종로5가에서 밥 먹다가 알러지가 나서 근처 피부과를 갔는데 대부분 탈모약과 위고비를 받으러 온 사람들이라 신기했고
    더욱 놀라웠던 건 위고비 타고 가는 사람 중에 비만인 환자가 없었던 거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16 헉 ??1
  •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6 대한민국 모든 약의 성지이면서 처방받는데 묻고 따지지도 않고 처방전만 받으려고 줄서서 웨이팅 하는 맛집(병원)들이 즐비하죠

    저도 삭센다 할때부터 어찌어찌 어렵게 알아서 종로 5가 갔더니 내가 지금껏 사먹은 약들 가격이 다 덤탱이 맞은거처럼 느껴질정도로 싸더라구요 그래서 돈이 많이 들거나 많은 파스 우황첨심환 상비약 살때 종로 5가 지나갈때 항상 거기서 구매합니다 차비랑 거기까지 가서 사는 발품을 셈하더라도 엄청 싸죠
  •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16 미운자들이네요 ㅡㅡ
  •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16 미국에서 나고 자란 친구가 있는데(부모님 두 분 모두 토종 한국인), 몸무게가 최대 160kg까지 나갔었거든요. 그런 사람들에게는 마운자로 같은 약이 임시방편이던 뭐던간에 생명이 달린 일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원래 그러라고 만든건데 처방 남발이 심해보입니다

    BMI 30 초반 정도 나오는 저도 아직 생각 없는데 ㅜ
  •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6 저도 170cm 130kg 당뇨 고혈압 고지혈 BMI 44였는데 정말 그런 사람들 쓰라고 만든 약인데 변질되서(?) 향정신성 다이어트약 안먹고도 최소한의 부작용으로 빠르게 다이어트 되는 데이터가 많기 때문에 정상체중 범위인데도 다이어트 목적으로 사는 사람들이 태반이죠
  •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6 캬아...
    "아구통을 돌리고 싶다"
    진짜 오랜만에 듣네요. ㅋㅋ
  •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6 의사 말에 극공감합니다 ㅋㅋ

    오랜만에 들어보는 "아구통을 돌리고 싶다"ㅋㅋ

    통쾌하구먼
  •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16 워딩 시원시원하네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16 주위에 마운자로 하는 사람들 정말 정말 정말 많거든요? 그런데 친구들이 저한테 그랬어요. 너는 안봐도 이긴자로라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