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가족할인 신규가입 종료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6 점점 고령화되면서 가족할인 받는 기간 늘어나면서 손해 심각해지나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게살거에요 작성시간26.06.16 우리 식구들도 30퍼 할인이라SKT만 써요...저렴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16 아정당으로 번호이동하고 이백만원정도 받고 lg 투개더결합해서 6인가족 데이터무제한저렴하게 이용중입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벌써벗은 임금님 작성시간26.06.16 저도 몇십년째 skt 온가족할인받는중인데. 님처럼 그렇게 하는게 이득인가요? 방법이 복잡하진 않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16 벌써벗은 임금님 네 저도 kt20년 쓰다가 이번에 바꿨는데 20년 쌓인 포인트보다 옮기는게 낫더라구요. 통신사 2~3년마다 바꾸는게 좋다고하는데 아정당에서 가족할인까지 알아서 해줬어요. 휴대폰안바꾸고 통신사이동만해도 혜택이 괜찮았습니다. 6인가족 인터넷까지 바꾸고 200만원정도 받았습니다. 무제한에 인당요금 2만원정도 나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도의자존심 작성시간26.06.16 대형통신사 멤버십에 미련없으면 6개월에 한번씩 알뜰폰 갈아타는게 요금적으로는 낫더라고요. 인터넷이랑 티비도 계약기간 끝나고 할인행사하는 통신사로 옮겨가고요. 좀 귀찮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6 매번 유튜브 안끊기게 볼 수 있을정도 3mps? 데이터 무제한 평균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알뜰폰 6개월에 한번씩 이동해서 쓰는데 그거 10분도 안걸려서 알뜰폰 개강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6 가족할인 받는 사람들은 애들 휴대폰 빨리 사줘야겠네요전 어차피 알뜰폰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