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skt 가족할인 신규가입 종료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남이 작성시간26.06.16 점점 고령화되면서 가족할인 받는 기간 늘어나면서 손해 심각해지나보네...
  • 작성자 행복하게살거에요 작성시간26.06.16 우리 식구들도 30퍼 할인이라
    SKT만 써요...저렴하죠.
  •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16 아정당으로 번호이동하고 이백만원정도 받고 lg 투개더결합해서 6인가족 데이터무제한저렴하게 이용중입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 벌써벗은 임금님 작성시간26.06.16 저도 몇십년째 skt 온가족할인
    받는중인데. 님처럼 그렇게 하는게 이득인가요? 방법이 복잡하진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16 벌써벗은 임금님 네 저도 kt20년 쓰다가 이번에 바꿨는데 20년 쌓인 포인트보다 옮기는게 낫더라구요. 통신사 2~3년마다 바꾸는게 좋다고하는데 아정당에서 가족할인까지 알아서 해줬어요. 휴대폰안바꾸고 통신사이동만해도 혜택이 괜찮았습니다. 6인가족 인터넷까지 바꾸고 200만원정도 받았습니다. 무제한에 인당요금 2만원정도 나와요
  • 작성자 구도의자존심 작성시간26.06.16 대형통신사 멤버십에 미련없으면 6개월에 한번씩 알뜰폰 갈아타는게 요금적으로는 낫더라고요. 인터넷이랑 티비도 계약기간 끝나고 할인행사하는 통신사로 옮겨가고요. 좀 귀찮지만...
  •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6 매번 유튜브 안끊기게 볼 수 있을정도 3mps? 데이터 무제한 평균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알뜰폰 6개월에 한번씩 이동해서 쓰는데 그거 10분도 안걸려서 알뜰폰 개강추
  •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6 가족할인 받는 사람들은 애들 휴대폰 빨리 사줘야겠네요
    전 어차피 알뜰폰이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