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학폭 불합격 너무 싫어

작성자버려|작성시간26.06.16|조회수2,907 목록 댓글 16



반성안했다는걸 스스로 증명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kers&Eagles | 작성시간 26.06.16 남의 영혼을 갉아먹고 고작 봉사했다고 그게 복원될줄 알았냐?
  • 작성자Make a difference | 작성시간 26.06.16 죽음으로 갚아라
  • 답댓글 작성자왼발잡이 | 작성시간 26.06.16 2222
  • 작성자The_Feeling | 작성시간 26.06.16 학폭이면 사실상 전과인데 그 정도는 감수해야지
  • 작성자연후아빠 | 작성시간 26.06.16 저걸 박제 해두네
    인성과 지능이 균형 잡힌 친굴세
    애당초 합격 점수가 안나올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