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태안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feat. 그리고 에널리스트의 길)

작성자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6 870년이면 짧네요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곧입니다. 곧!!
  •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6 시댁가족과의 여행...!!
    부디 무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우리 카페 국내여행 전문가 에밀리님의 태안 여행기를 추천드립니다
    https://m.cafe.daum.net/ilovenba/34Xk/443025?svc=cafeapp
  • 답댓글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옴맘마!! 넘 좋네요. 고맙습니다아아아!!
  • 작성자 leslie 작성시간26.06.16 보령 정도까지 가면 남당항이나 우유창고나 아이들 놀기 좋은곳들 있는데 거리가 좀 있네요. 태안은 이맘때 가면 조개 열심히 캤던 기억이 ㅎㅎ
  • 작성자 제트 작성시간26.06.16 윗쪽이면 신두리해안 사구랑 두웅습지 괜찮았더거같고 중간에 코스 맞으면 간월암이랑 버드랜드도 들릴만한거 같아요. 그쪽으로는 굴밥먹고 아래쪽으론 꽂지해변 갔다가 게국지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전 나중에 새로 생긴 안면도지방정원 가보려구요 지금은 좀 더울것 같아서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