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풀코트프레스작성시간26.06.16
시댁가족과의 여행...!! 부디 무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우리 카페 국내여행 전문가 에밀리님의 태안 여행기를 추천드립니다 https://m.cafe.daum.net/ilovenba/34Xk/443025?svc=cafeapp
작성자제트작성시간26.06.16
윗쪽이면 신두리해안 사구랑 두웅습지 괜찮았더거같고 중간에 코스 맞으면 간월암이랑 버드랜드도 들릴만한거 같아요. 그쪽으로는 굴밥먹고 아래쪽으론 꽂지해변 갔다가 게국지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전 나중에 새로 생긴 안면도지방정원 가보려구요 지금은 좀 더울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