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진격의 거인을 보고 아들 이름을 지었다는 진선규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6 찐 진격거 팬 인정 어색한 이름일줄 알았는데 성이랑 이름이 합쳐지니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16 사사게오 사사게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부 작성시간26.06.16 저는 이름이 특이해서 평범한 이름은 좀 심심하게 느껴지거든요. "진격' 이름 독특하고 멋지네요.저도 제 딸 이름을 외자 '비'로 짓고 싶었는데 와이프가 결사반대했어요. 특이한 거 싫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16 신 비 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부 작성시간26.06.16 호나섹 장 네네ㅋㅋㅋㅋ 둘째부터는 아들은 신윤 딸은 신봄 신설 등등 생각하고 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7 설마 본명이신가요 ㄷㄷ성장기 때 별명 붙는 문제가 있어서이부분은 의견이 좀 갈릴거 같은데이름 특이한 친구들 보면 멘탈 키우는 데에 도움은 되겠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부 작성시간26.06.17 불타는 똥꾸 맞아요. 이름이 특이하면 놀림 받아서 애가 어릴 때 기가죽는 경향도 있다곤 하더라고요. 하지만 그정도 역경은 이겨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7 신부 자녀분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6 초등힉교에 입학한 아들의 얘기도 들어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6 거까지 갔어야지진격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Bo 작성시간26.06.17 진격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