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로세로 연구소가 허위사실 유포를 열심히 했던 이유

작성자버려|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시간26.06.16 돈 많이 벌기 쉽네요.
    인간이길 포기하기만 하면 된다는...
  •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6 법을 악용하고 반성문쓰면 형량 깍아주고 에휴..이러니 저런놈들이 너무 많아졌네요
  • 작성자 페야스토야코빛 작성시간26.06.16 저 돈 벌어서 벌금 내면 되니까
    구조가 참 모순적입니다
    젊은 조폭들도 도박 사이트 운영하고 돈 벌고 그걸로 벌금 내고
  • 답댓글 작성자 twenty-two 작성시간26.06.16 그러게요... 근데도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전한길이나 김세의나...
  • 작성자 Miami Hate 작성시간26.06.16 김세의는 결국 다 털리고 빈털털이 될겁니다. 고통속에서 남은인생 살게 될거에요. 서울대 나와서 기자까지 하던놈인데 그냥 지갈길 갔으면 잘먹고 잘살수 있을텐데 내참
  •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6 머리 좋고 인간성 모자라면 사기가 천직이라고 봅니다. 사기 당하고 싶은 사람이 널렸어요. 윤 어게인이러니 참내 말도 안 나옵니다.
  •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6 수십억씩 벌어대면 인간성 포기하고 몇년모아 날르면 그만인가 봐요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6 날르면 그나마 다행인데 날르지도 않고 계속해서 감옥에 갈 때까지 저러고 있죠

    오랫동안 방치가 되니까 따라하는 인간들이나 추종자들도 늘어나고요..
  • 답댓글 작성자 vocal0171 작성시간26.06.16 불타는 똥꾸 사기꾼에 열성적 추종자가 붙으면 ‘사이비 종교’화 되죠... 자기가 뭐라도 되는양 스스로 만들어낸 거짓에 대해 신념도 강해지고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6 vocal0171 
    매번 골든타임 다 놓치는거 같아서 참 걱정이고 열받네요 ㅠ
  • 작성자 [SAS]드림백돌이 작성시간26.06.16 강용석도 공범이죠..절대로 잊으면 안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6 진짜 제일 악질 나쁜놈이죠
    김세의 강용석 김용호 대한민국 악질 트리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