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씩스맨작성시간26.06.16
이건 부정 선거 세력이 아니다. 참정권 침해에 대한 정당한 시위다...라고 해서 믿고 싶었는데, 시위 초반부터 저 성조기는 뭐지? 싶더라고요. 게다가 아이유나 박보영에게 쏟아지는 비난은? 아이유나 박보영은 다른 인간들이 야유하는 거라고 칩시다. 그렇다고 해도 저 성조기나, 어린 핸드볼 선수들에게 하는 짓은 순수한 시위라고 믿기 어렵게 했어요. 이럴 때 진정성의 문제가 엿보이게 됩니다.
답댓글작성자Dirk Werner Nowitzki작성시간26.06.18
진짜 저기 나간 인간들 극우 아니라고 생각하세요? 극우집회의 표본이라 봐도 무방할 정도인데... 질서 있는 현장이요?????? 미성년자인 선수들 불심검문하고 강제로 사진찍고 선수들 통제하고 이게 제정신입니까?? 이렇게 하는 짓이 폭력 시위인데 무슨 뜻대로 폭력 시위로 모나요. 우리나라 공권력이 약해서 저런 미친 짓도 통제 못한다는 민심은 안보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