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언플이 난무 하는시기 머리 식힐겸 억으로 끌어봅니다.

작성자연후아빠|작성시간26.06.16|조회수932 목록 댓글 12

Is it there?

 

이것을 번역하면 현제 제가 있는 지역의 이름이 됩니다.

10분후 추가 힌트 제공

 

추가: 사투리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후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불타는 똥꾸 제 영어 수준이 중1 즈음이라.. 네이버 번역으로 확인.. ㅠㅠ
  • 답댓글 작성자연후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풀코트프레스 출퇴근시 거가대교를 왕복 하긴 합니다. ^^
    편도 1만원 ㄷㄷ
  • 작성자Hi- ν Gundam | 작성시간 26.06.16 가거도? 할 뻔 했는데 거제가 맞겠지요?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6 거제군요 ㅎㅎ
  • 작성자HSteal | 작성시간 26.06.16 ㅋㅋ 재밌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