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조하준의 직설] 뉴이재명이 죽어야 대통령이 산다

작성자키세|작성시간26.06.16|조회수1,915 목록 댓글 21

https://www.goodmorningcc.com/news/articleView.html?idxno=447509



진짜 하나하나 다 맞는말ㄷㄷ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stice | 작성시간 26.06.17 정확하네요
  • 작성자만성피로 | 작성시간 26.06.17 민주당은 항상 저래요. 어중이 떠중이 기회주의자들과 국힘 탈퇴한 정치인들을 다 포용하니 결국 분열하고 지지자들도 돌아서고. 대통령은 외로워지고.
  • 작성자해남의 왕자 | 작성시간 26.06.17 민주당은 평화민주당, 국민회의 시절부터 줄곧 보수 였습니다. 그동안 진보를 참칭해왔던거지 ..내란 이후로 국힘 포지션을 박멸하고 일본의 자민당 처럼 보수의 자리를 공고히 하기를 바랬는데 . 결국 분열로 망하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17 계엄 정도는 가야 망하는거죠
    벌써 망한다는 표현이 나와버리면 윤석열 때 더 살만한 나라였다는 뜻으로 들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씩스맨 | 작성시간 26.06.17 참칭에다 망한다니 표현이 지나치네요.
    문재인 당대표일 때도 그랬고, 이재명 당대표일 때도 그랬어요. 문모닝에 체포동의안으로 협박하는 당내 세력들이 있었죠. 그런데 입법 권력, 행정 권력, 지방 권력까지 아우르는 거대 여당의 대표이자 공천권으로 차기 대선을 노릴 수 있는 권력이니만큼 그 공격이 전과 비교할 수 없이 강력한 겁니다. 다행히 이쪽에는 유시민이나 김어준 같은 오랜 경험을 닦은 빅맨들이 있고, 1인 1표제로 강화된 합리적인 당원들이 있습니다. 분열을 통해 강해지는 계기가 될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