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저는 계몽됐잖아요"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17|조회수2,178 목록 댓글 7


https://youtube.com/shorts/feOGsgDMqlM?si=jaYUuMgPxEScIoqA


에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린 & 챈들러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사실 절대 무식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무식한 척하며 자기 이익을 취하는 '사악한' 인간이라고 봅니다.
  • 작성자조던황제 | 작성시간 26.06.17 깨몽이나 하시지
  • 작성자Lakers&Eagles | 작성시간 26.06.17 돈때문이라는건 말 못하고 무슨..
    저런 인간한테 역사를 배우다니 참..
  • 작성자두가지향기 | 작성시간 26.06.17 요즘 젤싫은 인간입니다.
    뭔가 배신감 때문인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슈조차도 안됐음 좋겠어요 저사람..
  •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