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린 & 챈들러 작성시간 26.06.17 저는 사실 절대 무식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무식한 척하며 자기 이익을 취하는 '사악한' 인간이라고 봅니다. -
작성자조던황제 작성시간 26.06.17 깨몽이나 하시지
-
작성자Lakers&Eagles 작성시간 26.06.17 돈때문이라는건 말 못하고 무슨..
저런 인간한테 역사를 배우다니 참.. -
작성자두가지향기 작성시간 26.06.17 요즘 젤싫은 인간입니다.
뭔가 배신감 때문인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슈조차도 안됐음 좋겠어요 저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