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인 부담 vs 세입자 부담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7 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7 월세 많이 살아봤는데목소리 큰 사람이 이김월세 사는 동안 별의별거 다 고쳐봤네요한손 뿌러져서 한손으로 전등케이스도 갈아봄 ㅋㅋ계약할 땐 "아이고 사장님 어서오세요"나갈 땐 "어 잘 가!"며칠 후 "셋톱박스 없어졌는데 우리 아들이 너가 가져갔을거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8 제 이야기인줄 알았습니다 소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예~~ 작성시간26.06.17 저단어가 웃긴겁니다.관리소홀..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죠ㅋㅋ현실에선 현관문 도어락.. 관리를 잘못해서 고장난거 아니냐.. 우기는놈이 이기는 세상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