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집주인 부담 vs 세입자 부담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7 오 고맙습니다^^
  •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7 월세 많이 살아봤는데

    목소리 큰 사람이 이김

    월세 사는 동안 별의별거 다 고쳐봤네요

    한손 뿌러져서 한손으로 전등케이스도 갈아봄 ㅋㅋ

    계약할 땐 "아이고 사장님 어서오세요"

    나갈 땐 "어 잘 가!"

    며칠 후 "셋톱박스 없어졌는데 우리 아들이 너가 가져갔을거래!"
  • 답댓글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8 제 이야기인줄 알았습니다 소오름
  • 작성자 오예~~ 작성시간26.06.17 저단어가 웃긴겁니다.
    관리소홀..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죠ㅋㅋ
    현실에선 현관문 도어락.. 관리를 잘못해서 고장난거 아니냐.. 우기는놈이 이기는 세상이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