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토이스토리5 보고 왔습니다

작성자호나섹 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1,693 목록 댓글 11

 

아이맥스로 보고 맨 끝에 포스터 받아왔는데

인상적인게 어떤 아저씨가 토이스토리 티셔츠에 포스터에 우디 장난감 큰거에 

앞에 여자분에게 인증샷도 찍어 달라 하더라구요 너무 행복해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시사회 평이 미쳤다 어쨌다 하던데

그냥 저는 쏘쏘 나쁘지 않네 정도

 

여전히 남자에게 의지 하지 않고 진취적인 여성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는구나? 이런 느낌 좀 받았고

 

아이들에게 보여줬다가 안그래도 많은 장난감 더 못 버리게 하겠네?

 

군체 감독이 이걸 봤어야 했는데... 이게 찐 군체지... 이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이 | 작성시간 26.06.17 호나섹 장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슬기❤️ | 작성시간 26.06.17 저는 돌비로 보고 굿즈 받아왔는데 좋았어요 ㅋㅋ 저도 기대한 시사회 평만큼은 아니었던 것 같지만 장난감 가지고 놀던 어렸을 때 생각나서 공감됐네요 ㅎㅎㅎ
    이전에 나오던 방식하고 다르게 화면을 구성한 부분들이 특히 좋았어요. 즐거웠습니다 +_+
  • 답댓글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 굿즈 그 아저씨 우디 큰 장난감 보니까 탐나더라구요...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질문 있습니다~~1-4편 안 보고 가도 괜찮나요??
  • 답댓글 작성자호나섹 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뭐하면 유튜브에 요약본 2배속으로 한번 보고 가시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