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참정권 침해는 좌우의 문제가 아니다!

작성자호나섹 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1,261 목록 댓글 4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7/0001954276?sid=100

 

 

민주당 의원들을 쫓아내며

 

 

https://www.khan.co.kr/article/202606171111011#ENT

암튼 좌우 문제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섭 | 작성시간 26.06.17 이젠 대부분 윤어게인 세력인 듯...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17 무고한 사람들 괴롭힐 때부터 조짐이..
  • 작성자오예~~ | 작성시간 26.06.17 민주당이랑 무슨상관이 있다고ㅋ 국힘은 내쫓지도 않더니만... 성조기 두르고 문을 막아?ㅋㅋ 대학생들 대표?라는 인간들하고 김총리랑 간담회도 했던데.. 성조기 두른 사람이 나왔으면 좀 달라졌을까요? 아니라고 봅니다. 여긴 순수하지 않습니다!
  • 작성자BK #3 | 작성시간 26.06.18 말과 행동이 다르면 뭐다? 행동이 본심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