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왕전 MVP는? - 정대만 vs 강백호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edant 작성시간26.06.17 위닝샷 임펙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17 오 50 대 50이네요 ㄷㄷ 전 클러치 임팩트와 승리 선언을 높이 사 강백호 택했습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17 브런슨과 아누노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멋진 비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묘사된 장면만 정리한 스탯전 갠적으로 강백호입니다.추격의 기점도 강백호 리바운드, 클러치 어시, 클러치 스틸, 클러치 블락, 버저비터 위닝 샷까지...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ew Big3 작성시간26.06.18 이거보니 정대만 스탯은 좀 사기긴 하네요 0턴오버에 3점응 9개 던져서 8개 넣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hantom07 작성시간26.06.18 New Big3 스코어가 66대 57인데 산왕 전체 리바운드가 6개인거는 만화는 만화였네요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phantom07 말 그대로 만화에 묘사된 부분만 체크한거라서요. 실제로 득점 외의 장면은 대부분 강백호 위주로 그려졌죠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reco 작성시간26.06.18 리바운더, 블락으로 압도한 허슬러가 위닝샷까지 때렸다? 끝났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염을 두려워하랏! 작성시간26.06.18 3점 9개중 8개를 넣엇는뎅.. 전 정대만 한표. 커리냐 그린이냐면 커리아니겟슴까. 그나저나 채치수 스탯 처참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18 커리, 그린 보다는 커리, 파이널mvp이궈달라 가 맞지 않나 싶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인신선 작성시간26.06.18 5대5 ㄷㄷ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너 작성시간26.06.18 정대만 브런슨 강백호 아누노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이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뱅쑈 작성시간26.06.18 정대만 초반 미친 3점아니엿음 진작에 가비지엿음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