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포)세계의주인... 정말 묵직하게 재밌네요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8 찾아서 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넷플에 있습니다!!
  • 작성자 내일의 j 작성시간26.06.18 세차장 씬을 많이 꼽으시던데 전 말씀하셨던 동생의 마음 씀씀이가 눈에 띄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세차장 씬에서 전 깨끗한 차 세차하러 들어가길래, 아 감독 이런 실수를 했네...디테일 아쉽다 했는데 엄마의 또 한번 할까? 할 때 머리가 띵했습니다. 진짜 명장면이죠
  • 작성자 Legend 작성시간26.06.18 이번 백상에서 바라긴 했지만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감독상 수상하는 거 보니 정말 기쁘더라구요.
    정말 윤가은 감독,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감독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저도 상받은거 보고 봐야지 생각하게 됐어요. 얼마나 훌륭한 영화길래 하는 생각에
  • 작성자 air-time 작성시간26.06.18 아무 생각없이, 아무 정보없이 봤다가 엄청난 영화였다는걸 알고 3회 봤습니다.
    이걸 재밌다고 하기에는 거리감이 있지만, 정말 생각하게 하는 영화였어요.

    케빈에 대하여, 그을린 사랑이 저한테는 참 생각나게 하는 영화였고 이 영화는 결은 다르지만 그정도로 좋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재밌다고 한마디로 말하기엔 어려운 영화죠.

    말씀하신대로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 정말정말 잘만든 영화입니다.
  • 작성자 [Assassin] Allen 작성시간26.06.18 극장 내리기 전에 보려고 해도 소수에 시간대도 너무 안 맞는데 OTT가 그래도 빨리 풀려 좋네요
    쪽지 활용이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쪽지활용, 마지막에 여자 남자 음성으로 나레이션 번갈아가며 하는것, 진짜 연출의 힘을 제대로 느꼈습니다
  • 작성자 쿠니미히로 작성시간26.06.18 피해자 다움을 나도 모르게 생각하지 않았나 돌아보게 만듦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정틀을 박고 바라보게 되죠...
    정말 훌륭한 영화입니다.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만들어주네요
  • 작성자 psp2004 작성시간26.06.18 단연코 25년도 한국영화 최고의 작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잘만든 작품입니다.

    아버지는 진짜 열받.......
  • 작성자 인터넷리 작성시간26.06.18 백상 감독상을 장항준 감독이 받았다고 생각해보세요..
    그럼 범죄도시 감독들도 다 받아야 맞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아직 왕사남은 못봐서 평은 아끼겠습니다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