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때문에 난리났다는 동해 근황 작성자얼음귀공자|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8 근데 참치 왤케 비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18 대기업의 횡포죠. 쿼터제도도 마찬가지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18 먹어서 응원해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18 참치캔이라도 만들던가ㅜ살아있는 생명 다 죽여서그냥 쳐 버리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8 참치 환장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18 명태는 아예 사라졌고.. 오징어도 금징어가 될만큼 씨가마름.. 대신 뜬금 참치가 겁나 잡히는데 쿼터 무시하고 유통하다간 범죄자 되죠. 그래서 걍 버립니다. 바다에... 힘들게 잡아서 저렇게 폐기하면 바다에 참치가 썩어나갑니다. 해양 오염은 덤이되고요. 저놈의 쿼터제 손봐야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sider 작성시간26.06.18 너무 아깝습니다. 참치 회 왜 이렇게 비싼가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 Big3 작성시간26.06.18 키로당 저렇게 가격이 떨어져서 어업인은 힘들지만 가게에서 팔 때 가격은 떨어지지 않죠... 비싼 음식이라는 프레임이 이미 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8 이러면 참치 적정 가격을 다시 생각해줘야겠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바디아 작성시간26.06.18 참치 너무 좋은데....저렇게 사라지기도 하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8 쿼터 소진되고 추가 배정 원활하게 안 되면 나중에 또 참치값 오르려나. (내리진 않아도 오르는 건 귀신같이 오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llmesoft 작성시간26.06.18 어제 수산시장 가서 동해 생참치 먹었는데 확실히 확 잡히니까 싸긴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8 이야 제주도에선 없던 푸른꽃게가 와서 입에서 눈물이나고 동해에선 참치가 불쌍해서 입에서 눈물이 나는데 이게 침인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18 저런 제도를 빨리 손봐야죠. 귀한 생명을 잡아서 죽이고는 그리고 쳐버리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성피로 작성시간26.06.18 밥상 반찬이 달라지는 속도가 빠르네요. 과일은 이제 많이 바뀐것 같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