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키셉니다.
작년에 실패한글 이번에 다시 시도인데요
다음주에 드래프트 26.6.24(수) 오전 9시에 열리는데
이번에 드래프트 단관을 강남 논현에 장소 대여해서 하려고 하는데요.
한 공간대여하는곳 4시간 빌리면 될거같아요.
인원 4명은 있어야할거 같아서, 저빼면 3명정도 모집해보고자합니다.
공간대여비 생각하고, 먹을거 살 생각하면 딱 4명 인원 기준 참가비 1.5-2 생각하고 있슴다
참여 생각있음 댓글 남겨주세용.(확실히 올분만, 선착순 3명)
어차피 여기 안모여도 다른 팬덤 오픈톡방 가서 모집 한번더 할구에요~
뻘글 방지 카리나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