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남자는 철이 들면 죽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18|조회수1,842 목록 댓글 22


와이프님이 사주셨습니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앜ㅋㅋㅋㅋ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8 도대체 평소에 얼마나 시키는대로 잘하시는지 상상도 안됩니다 아니면 천생연분이거나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앜ㅋㅋㅋㅋ 후자입니다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8 Messi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쿨내나는탐슨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