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최악의 천박함을 보다

작성자연후아빠|작성시간26.06.18|조회수2,721 목록 댓글 21

이름이 이준일인지 정준일인지 그런 앤데

전 부터 참 짜치는 인간이라고 봤는데 

눈치조차도  없는 폐급이었네요.

https://youtube.com/shorts/FihoSIguz_w?si=4tqBgih0rF054GS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카엘 요르단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 웃고 넘기면 됩니다. 근데 앞뒤 다 자르고 탱크 논란이라고만 하고 뭔가 큰 잘못 한거처럼 말하는건 참 싫네요. 늘 하던 레퍼토리에요
  • 작성자Doctor J | 작성시간 26.06.18 김준일이나 장성철이나 다 거기서 거기인 쓰레기 수준이죠.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8 어중간한 중도인척하는데 꼴갑
  • 작성자씩스맨 | 작성시간 26.06.18 김준일...입니다. 그냥 자기 잘난 줄아는 인간들 중 하나일 뿐이에요.
    저 정영진이라는 놈도, 뉴재명인가요? 잘하는 사람인가 했는데, 제가 보는 쇼츠에는 나올때마다 누군가를 야유하는 말투가 참 마음에 안들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연후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진행 실력이나 통찰력은 높은 인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매불쇼에서 분리해 유사한 포맷으로 방송 하는이유가 최욱과 정치적 의견차가 있어서라고
    개인적으로는 봅니다. 둘은 개인적 친분이 돈독하니 관계는 유지하면서 본인의 정치적 필요를
    달성하는 중이겠지요. 한국의 자칭 우파로서의 정체성을 가진 사람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