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님 퇴임식’이 먼저?…부산시 일자리박람회 ‘날벼락’ 작성자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18 다시는 얼굴 볼 일 없었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18 이제 수사받고 갈 길 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려 작성시간26.06.18 뭐 이런 진상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8 이 부산시 관계자들 일일이 찾아서 봐야죠. 전형적으로 좀먹는 인간들일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8 끝까지 민폐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18 공무원 문화가 지방에는 참 고루하고 권위적이고 그렇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8 이게 종특이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점마스터 작성시간26.06.18 애초에 시민들 신경 쓰는 집단이 아니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8 에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토르 웸반야마 작성시간26.06.18 그걸 왜치우죠?일자리 박람회 참석하셔야 할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한싹아지 작성시간26.06.19 국힘제로...아무리 민주당 인사가 뭐같아도...쟤들보단 나은사람일 가능성이 99.9퍼인데...분열 그만하고 일하고자하는 대통령좀 도웁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6.06.19 어케 저런 판단을 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