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8
이 사례를 보면 쉬우실 거에요.
제 주변에 특이하게도 증권/금융업 종사 또는 투자에
진심이면서 국힘 성향인 사람들이 많은데요.
문재인 정부, 그리고 이번 이재명 정부 때 주식 등의
투자로 어마어마한 돈을 벌어 제꼈거든요. 사실 상
너무 큰 금전적 이익을 누린 건데, 이것을 이 악물고
다른 쪽으로 꼬아 버립니다.
민주당 정부에서는 ...
부동산과 부동산 투자에 때리는 세금, 개혁적 정책 및
변화로 인한 혼란/비용 발생(세금, 교육 등), 주로
대외적 요인(코로나, 전쟁 등) 때문이긴 하나 이로 인한
환율/물가 상승의 손해, 아직 발생하지도 않은, 민주당
정부가 투자 이익에 엄청난 세금을 때릴 것이라는 공포감
등등 이런 게 다 엄청난 금전적 손해라는 입장입니다.
투자로 벌어들인 수익의 조족지혈 수준임에도요.
이래서 국힘 정부가 더 낫다고 합니다.
국힘 정부가 경제 개판치면서 투자 손해본 건 기억도
안 나는지. 민주당 정부에서 돈 쓸어담고, 국힘 정부에선
전전긍긍했던 사람들이라 솔직히 좀 기가 찹니다.
(여기까지 물어보면, 대부분 아 몰랑~ 회피)
어느 쪽 정부에서 실제로 더 많은 금전적 이익을
취했는지가 기준이 아니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8 고양이목에쥐달기
제가 위에서 언급한 투자자들은 ...
민주당 정부에서 실제로 벌어들인 금전적
이익의 규모는 자신의 자본과 안목, 노력으로
만들어낸 결과이고,
민주당 정부는 뭘 자꾸 툭탁툭탁 일을 벌여서
내 통장 잔고를 뜯어간다, 손해를 끼친다..는
식으로 인식을 하더군요.
저 포함해서 모든 사람이 그런 경향이 있지만,
보고 싶은대로 보고, 듣고, 해석하고, 그래서
아전인수하고....그런 거죠.
아효...대내외 여건이 계속 나빠지고 지지율
계속 빠지면 '경제는 국힘'이라는 헛소리가
또 통하는 날이 올 지도 모르겠습니다.